브로콜리새싹 공급망 협의체 추진

브로콜리새싹의 안정적인 공급망을 확보 위해 협의체 추진

업데이트일 2025.07.15 (게시일 2024.03.15)

웰빙200은 브로콜리새싹 기반의 건강기능성 제품 유통을 본격화하기 위해, 원료의 안정적 수급을 위한 **‘브로콜리새싹 산업화 협의체’**를 추진하였습니다.

브로콜리새싹은 기능성과 민감도가 높은 작물인 만큼, 재배에서 품질관리까지 전문성과 체계가 필요합니다. 이에 따라 웰빙200은 전문 생산농가와의 협력을 통해 공급망을 통합하고 관리하는 구조를 구축하였습니다.

이 공급망을 기반으로, 웰빙200의 첫 브로콜리새싹 파이토케미컬 제품인 ‘헬스포라꼭씹’ 생산합니다. 해당 제품은 브로콜리새싹을 그대로 건조·분말하는 원료와 함께 총21종의 원료가 프리믹스 된 건강 제품입니다.

포괄적인 중년건강유지 목적인 컨셉형 제품입니다.

앞으로도 웰빙200은 원료 기반을 함께 만들어가는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VIP뉴스≫ 웰빙200, 브로콜리새싹 공급망 확보···‘헬스포라꼭씹’ 유통 본격화
mou(); 건강수명 연장 식품기업 웰빙200(대표 박현준)이 설포라판 생성원료의 공급망 확보를 위해 독자적인 ‘브로콜리새싹 산업화 협의체’(이하 협의체
웰빙200, “설포라판 생성원료, 브로콜리 새싹 산업화” 협의체 구성
건강수명연장식품회사인 웰빙200(박현준 대표)은 설포라판 생성원료인 브로콜리 새싹의 공급망 확보를 위해 “브로콜리 새싹 산업화 협의체(이하 ‘협의체’)”를 구성했다고 18일 밝혔다.협의체의 주관사인 웰빙200은 브로콜리 새싹기반 제품개발과 협의체 대표로 대외활동 △브로콜리 새싹 수급관리 및 품질검사는 위드엔컴퍼니 △브로콜리 새싹재배 및 생산시설시공은 싹키움 농업회사법인이 역할을 수행한다.박현준 대표는 자사의 종합 파이토케이컬 분말 식품인 헬스포라 꼭 씹을 메디컬 식품으로 연구 확대를 위해 기능성 생리활성물질인 설포라판을 생성하는 “
; ; ; ;

태그